FROM ME TO YOU #YOOINYOUNG

(데이터주의)










폭언 후 물병 패대깈ㅋㅋㅋㅋㅋ





2차 패대기




3차 패대기

도대체 몇 번을 패대기 치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ㄷㄷ






컷 하자마자 순딩+수줍모드ㅋㅋㅋㅋㅋㅋ




 수줍어서_어쩔줄_모르는_유이녕(31세).gif
왜 이렇게 수줍어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느와 왕코형 대화에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

















흑 잘생김..
















이제 정말로 본격 지옥의 황토게임 시작

고생이 많은 유이녕..ㅜㅜ




휘청휘청






한 손으로 기린 끄집어내리는 유이녕

힘 ㅎㄷㄷ



그러곤 바로 계단으로ㅋㅋㅋㅋㅋ





​이게 부표가 많이 높아서 올라가기가 어려웠나 봄

콩콩콩

발만 구름ㅋㅋㅋㅋㅋ


 

​그래서 파트너 손을 잡고 올라갔으나, 제대로 자리잡기도 전ㅇ....




연민정 밧줄행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아 어떡해ㅜㅜㅜㅜ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

안타까우면서도 웃긴 상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ㅜㅜㅜ


다음글로이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