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ME TO YOU #YOOINYOUNG





아재개긐ㅋㅋ쿠ㅜㅜ























ㅠ힘들엌ㅋㅋ큐ㅠㅠㅠㅠㅠ

생각했던 것보다 빡세서 놀란.. 

첫 날부터 넘 고생 중ㅜㅜ


















도마뱀 발견




도마뱀 먹는 얘기가 나오는데

이거 어떻게 먹냐며ㅠㅋㅋㅋㅋㅋㅋ



(절레절레)

하며 손을 뻗어


도마뱀 만져줌ㅋㅋㅋㅋㅋ







어린이ㅠㅠㅜㅠㅜㅠ

우비 넘 씹더기야ㅜㅜㅜㅜㅜ








정글인턴 몰카 중






아 귀얍ㅠㅠㅠㅜㅠㅜㅠ












도마뱁 꺼낼 때까지만 해도 이러던 분이


아무렇지 않게 걍 손질ㅋㅋㅋㅋㅋ

정글 인턴분이 살인마 역할 해봤냐고 물으니까


대답잌ㅋㅋㅋㅋ생각할 틈도 없이 바로 튀어나왔엌ㅋㅋㅋㅋㅜㅜㅠㅠㅠ

죽임만 당했지 죽이지는 않았다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



그러고 1회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