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ME TO YOU #YOOINYOUNG

(데이터주의/움짤위주)






















인터뷰 끊는 왕코형ㅋㅋㅋㅋㅋㅋ큐ㅠㅠㅋㅋㅋㅋㅋㅋ


























촛불끄기 게임ㅋㅋㅋㅋㅋㅋㅋㅋ

우런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란다고 하는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징짜ㅠㅠㅠㅠㅠㅋㅋㅍ큐ㅠ큐ㅠ큐ㅠㅠ 넘 귀여워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ㅡㅠㅜㅠ



잉ㅠㅜ





두번째 게임






춤을 추다가 호루라기를 불면 앞으로 나가서 사진을 찍혀야 하는 상황


우런니 리듬 타는 거 보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ㅡ아유ㅜㅠㅜㅠㅜㅠ 졸귀야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발 뭔데ㅠㅠㅜㅠㅜㅠㅜㅠㅜ으아아으으아아아ㅏㅏㅠㅠㅠㅜㅠㅠㅜ

귀여워주거진짜ㅜ퓨ㅜ퓨ㅜㅠㅠㅜㅠㅜㅠㅜㅠㅜ





그리고 중간에 또 커플별로 돌아가면서 춤추는뎈ㅋㅋㅋㅋㅋ

본인 차례가 옴ㅋㅋㅋㅋㅋㅋㅋㅋ

왕부담ㅋㅋㅋㅋㅋ큨ㅋㅋ큐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0ㅇ!!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힘드렄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