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ME TO YOU #YOOINYOUNG


이제부터 내 손만 잡고 따라와요




















이건 브금이랑 같이 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옆선이 도라버린 것....(˘̩̩̩ε˘̩ƪ)









저 진짜 가요
















동팀장의 아이디 비번 캐치하였으나,,

9회 예고 보니까 강우원 때문에 없어질 것 같......ㅋ....ㅋㅋ......후,...








작전 따라나가려는 거 찬미가 위험하다고 안된다고 하니까

아무도 몰라주지만 누구라도 해야한다고

선배한테 훈련받은 거 매일 연습하고 사격연습도 하고 제 몸은 지킬 수 있다고ㅠㅠㅠㅠ


그런 예은에게서 찬미는 권민석을 떠올리고ㅠㅠ

사실,, 마이클 정체보다 찬미예은 둘이 서로 권민석이랑 관련되었다는 거 알게 되었을 때가 제일 궁금, 기대되는 부분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



ㅠㅠ




시무룩하다가 미순 손짓에 신나서 따라나가는 우리 애긔ㅠㅠㅠㅠㅠㅠㅠㅠ

기여웡ㅠ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임예은ㅋㅋㅋㅋㅋ

선배들 각 나오는데 혼자만 엉성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넘 좋앜ㅋㅋㅋ

제일 쫄아있음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