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ME TO YOU #YOOINYOUNG

 

 

 

 

 

 

 

 

 

 

 

 

 

그리고 시상.

시상은 그냥 평범하게 남들 하는대로 하고 갈 줄 알았건만

빙구미 폭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이크로 빅웃음 선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등장하고 마이크 앞에서는 순간부터

낮은 마이크가 신경 쓰였나 봄ㅋㅋㅋㅋㅋㅋ

 

 

 

너무 낮은 것 같은데 마이크가 움직이질 않음ㅋㅋㅋㅋㅋ

말하면서 자꾸 만짐ㅋㅋㅋㅋㅋㅋㅋㅋ

 

 

 

 

 

 

 

낮아서 자꾸 신경 쓰이는 마이킄ㅋㅋㅋㅋㅋ

ㅈㄱㅇ씨가 도와주려 함 ㅋㅋㅋㅋㅋ

 

 

 

 

 

 

 

ㅈㄱㅇ씨가 옆에서 도와주려고 마이크 잡아댕기고 자꾸 만지니깤ㅋㅋ​

그냥 하겠다곸ㅋㅋㅋㅋㅋㅋ

 

 

여기서 ㅈㄱㅇ앀ㅋㅋㅋㅋㅋㅋ

너무 낮지? 너무 낮잖아, 우리 크게 말하자

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말하다가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쩔 줄 모르는 손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앙 어떡함ㅋㅋㅋㅋㅋㅋㅋㅋ 귀욥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키_큰_허당_둘

 

 

이 둘 덕분에 진짜 보면서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기하다 더 빵터진ㅋㅋㅋㅋㅋㅋㅋㅋ

 

 

 

 

 

 

 

 

 

 

 

 

 

 

 

 

 

 

 

​유이녕 결국 말할 때마다 계속 저렇게 구부정하게 끝까지 하고 감ㅠㅠ

단독샷 받는데 저렇게 숙이고 있어서.. 나 빠레기는 안타까웠다고 한다 흑..ㅠㅠㅠㅠㅠㅠ

 

사실 마이크 가까이 안 가도 잘 들렸는데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