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ME TO YOU #YOOINYOUNG


하이라이트 때부터 넘 좋아했던 유턴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순 본인이 한다니까

ㅇ,,아,,,돼ㅆ,,돼써여,,,


실기 1등과 실기 최하위권의 조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둘 붙어있을 때 젤 행복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때문에 선배 다쳤다고 흐아아아아앙ㅇ아앙

하고 우는 거 진짜 넘 귀엽다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예은 챙겨주는 찬미 미순(˘̩̩̩ε˘̩ƪ)

선배들이랑 있을 때 막내미 뿜뿜이라 넘 기여움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정은씨, 중국어 잘하지?

제가요? ,,언제부터요?


이력서에 중국어 회화 최상급이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임예은 이런 소심모먼트

넘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은 진짜 애샛기 같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ㅇㅇ


파리가 이써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