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ME TO YOU #YOOINYOUNG

(데이터주의/보정색감기준아이폰6S)




우리 애 필기 1등인데 실기 최하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IP에서 나중에 비하인드 사진 올릴 때 저 프로필 사진이랑 일광하이텍 사원증 증사 꼭 풀어줬으면ㅠㅜㅠㅜㅠㅜㅠㅜ

인화해서 폰 뒤에 넣고 다닐래ㅠㅜㅠㅠㅜㅠㅜㅠㅜ









ㅠㅜㅠㅜㅠㅠㅜㅠ,,





현장 경험 없는 우리 솜털









감빵 독고다이에 놀라버린 핏덩이,,

귀여오ㅠㅠㅠㅠㅜㅠㅜㅠ


























예은,, 세상 무해한 댕댕이 같오,,(˘̩̩̩ε˘̩ƪ)

ㅠ_ㅜ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아니... 난 손에 총 쥐어지는 것만 생각했지... 

도복이라뇨.....(˘̩̩̩ε˘̩ƪ)

너무 좋아서 소리지름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

볼 때마다 좋아서 소리지름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