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ME TO YOU #YOOINYOUNG

(데이터주의/보정색감기준아이폰6S)



면접 보는 울 애긩









작전 투입 전 청심환 먹는ㅋㅋㅋㅋㅋㅋㅋㅋ

악 귀여웡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애 손 버릇 이건가봨ㅋㅋㅋㅋㅋ

불안하거나 하면 손이 입으로 가네ㅋㅋㅋㅋㅋ

기여웡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ㅜㅠㅜㅠㅜㅠㅜ






되는 일이 없음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못해요

동팀장한테 한 말이었는뎈ㅋㅋㅋㅋㅋㅋ


못한다고 할 줄 아셨냐곸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재계약 건은 예은에게 맡겨지고








제대로 진행될 리 없는,,, ^^,,,,,,,,,




ㅇ0ㅇ..!







입이 열 개라도 할 말이 없,,ㅠㅠㅠㅠ




저는 그냥 재,.

강: 재밌어?!!!

(재)계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 울겠다!






결말은 3배에서 4배로,,,^^,,,,

입사하자마자 퇴사각...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엘리베이터 3분만 잡아주세요.


암호 풀어주고 감ㅠㅠㅠㅜ

우리 애 데스크에서 하는 업무는 존잘이라구요ㅠㅠㅜㅠㅜㅠ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