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ME TO YOU #YOOINYOUNG


늘 시작할 때 미모 호감형 유인영입니다. 라고 소개하는데

이번엔 지난 주와 다르게 변화를 주어 상큼하게 소개ㅋㅋㅋ





를 했지만 부끄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ㅇㅇ..ㅠㅠㅠㅠㅠㅠㅠㅠ






출연자 하의 대참사엨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대망의...

이거 하나로 3회는 게임 끝 아니냐ㅠㅠㅠㅜㅠㅜㅠㅠㅜ


옆에서 머리핀 입에 물고 머리 묶는 모습에 설렌다고 하니까






직접 머리 묶어보이고 이거요? 라고ㅠㅠㅠㅠ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ㅎ ㅏ.,,,.,.ㅠㅠㅠㅠㅜㅜㅠㅜㅠㅜㅠㅜㅠ

머묶충 좋아서 주거버림ㅠㅠㅠㅠㅜㅜㅜ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ㅜㅜ





멋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