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ME TO YOU #YOOINYOUNG

치인트팀 인터뷰























영화에서 가장 많이 보여주는 표정은? 이란 질문에

인하는 항상 사람들을 다 깔본다곸ㅋㅋㅋㅋㅋㅋㅋ





그랬더니 표정을 요청하는 리포터..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서 인호가 실제로도 그런다고 하니깤ㅋㅋㅋㅋ

에잇

동생 때리는 누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기여웡..ㅠㅠㅠㅜㅠㅜㅠㅜ넘 좋아ㅠㅠㅠㅠㅠ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옆에서 선배도 거들곸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훈훈하게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