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ME TO YOU #YOOINYOUNG

(데이터주의)


예뿌게 하고 안경 쓰니까.... 더 예뻐...........ㅠㅠㅠㅠㅠㅜㅜㅜㅠㅜㅠㅜㅠ



gif


















10초 카운트 들어가니까 ㅇ0ㅇ




땡- 하니까 흑.. 하는ㅋㅋㅋㅋㅋㅋㅋ








날라온 윙크엨ㅋㅋㅋㅋㅋ

끄아앙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명해달랬는데 본인이 안하시고 인영씨가 못들었다며 다른 엠씨에게 다시 설명해달라고 토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도 생각 않고 바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끄러워 함ㅋㅋㅋㅋㅋ

기여웡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





+)

아니 난 이 부분.....

예고보고 헉하고..... 본방보고 놀람.......

진짜.......... 정말.... 너무... 예뻐서.......

징짜ㅜㅜㅠㅜㅜㅠㅜㅠ넘 예쁨ㅜㅠㅜㅠ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