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ME TO YOU #YOOINYOUNG

(데이터주의)



"늦잠 잘지도 모른다고 생각했으면서 전화는 왜 했을까요?

내가 맛있는 브런치 같이 먹고 싶어서 아침 열 시에 생각나는 얼굴은 아니지 않아요?"


은근히 짓궂은 데가 있어요.


"틈만 있으면 짓궂죠.

워낙 얌전한 척 지내는 시간이 많으니까."


참 솔직하기도 하고.


"아무한테나 솔직하진 않아요, 저도."



내가 그렇게 편하게 사람 대해주는 인간이 아닐 텐데.




"솔직하게 말해줄 것 같은 사람이긴 하거든요. 오늘처럼."


오늘처럼?







"브런치 핑계 대고 조금이라도 빨리 만나서 하고 싶은 말이 뭐예요?"


(!!)









있었어요. 세컨드로 둘 수도 없고 정리할 수도 없는 사람이.

(중략)

그래서, 소라씨하고 결혼 못 합니다.


"오빠 그럴 줄 알았어요."


알았다고?




"그래도 정리할만한 여자였으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저보다는 용감하시네요.

근데 어떡하지,, 난 오빠만큼 용기가 없는데.


그래서 동의 못 해줘요."


소라씨.


"오빠 집안에 그 여자 얘기할 수 없을 테고 아직은. 그렇죠?"


"그럼 내가 동의해줘야 하는데 

그렇게 못해요, 나는."




"오빠 별로라고 이제 와서 말 못 바꿔요, 나는."


충분히 이해해요. 그정도까진 안 바라요, 나도.

약혼 얘기만 철회 해줘요. 창립기념일 오는 거하고.


"그걸 할 수 있다면..

바로 약혼할 생각도 못 했어요."


다른 여잘 사랑하는 사람하고 정략 결혼할 사람이면 날 그렇게 예민하게 관찰하지는 않았겠지.

쇼윈도 부부로 살기 싫다고 했잖아요.


"차라리 여자 있다. 이 여자 내 여자다 확 터트려요."


그럴 수 없어요. 아직 아무 사이도 아니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