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ME TO YOU #YOOINYOUNG

(중국어 까막눈이라 확실한 정보는 아님..)



중국 스케줄..

영상출처는 tudou (1분 정도 되는 영상..)


























헤어도 너무 예쁘지 않음?ㅠㅠㅜㅠㅜㅠㅜㅠ

저때도, 허삼관때도, 유니클로때도 앞머리를 옆으로 해서 넘겼는데 

머리 저렇게 하는 거 너무 좋아.. 취향저격ㅜㅜ








유이녕 잔망잔망한 것 좀 보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어색한 손놀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는 하는 것 같은데 뭔가 어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와중에 왼손 굳어있는 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국어로 인사하는 중

음- 하고 찡긋하는 거 졸귀해ㅠㅜ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


중국어 인사로는

​안녕하세요

ㅁㅏㄴ나서 반갑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요거 해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있다고 한마디 더 한 다음에 포풍 쑥쓰러워 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하면서 눈 크게 뜨는거 양옆으로 눈치보는 거 개커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ㅠㅜㅠㅜㅠㅜㅠ 왜이리 구엽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중국어로 인사 하는 내내 씹덕함 내뿜음ㅜㅜㅜㅜ








기분 좋게 보다가 마지막 부분 인터뷰 보고 속상ㅜㅜ

인터뷰에 타배우에 관한 걸 물어보는 걸까 진짜...................... 화가남....



질문이 뭔지는 모르겠지만

"어렸을때부터 제가 항상 이렇게 봐오고 해왔던 (안들림)
그런 것 정도는 제가 많이 노력을 해서 해봐야 되지 않을까ㅇ.."

라고 답을 해줌.. 질문이 뭐였을까..


이때 마지막에 버벅거리는데 커여움ㅠㅜㅠㅜㅠㅜㅠㅜ

웃으면서 끄덕끄덕ㅋㅋㅋㅋㅋㅋ내 말 뭔 말인지 알아들었지? 하는듯한ㅋㅋㅋㅋㅋㅋㅋ

끙.. 커엽ㅜㅜㅜㅠㅜㅠㅜㅠㅜ


그리고 왕가위 감독 얘기가 있었음! 좋아하는 감독이라고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