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ME TO YOU #YOOINYOUNG

(데이터주의)


14년 4월에 인터뷰와 함께 게재된 bnt화보.

기사 내용에 따르면,

이 화보는 


 

 


이렇게 네 가지 컨셉으로 진행되었다고 한다.



메이킹 영상

(https://youtu.be/wwF7TrGtJIs)





gif부터..














jpg





  















깨발랄하게 안녕안녕 해놓고 민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 귀욥ㅜㅜㅜㅜㅡㅜㅡ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텝언니한테 장난치는 것 뿐인데

왜때문에 내 가슴이 콩닥콩닥?

ㅠㅜㅠㅜㅠㅠㅜㅠㅜ​ㅜㅜ




와 진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

미침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

저 눈웃음 좀 보시죠....와..ㅜㅜㅜㅜㅜㅠㅠㅜ

웃는 거 존설...ㅜㅠㅜㅠㅜㅠㅜㅜ


 

바로 앞에 서 있는 스텝언니... 심장 괜찮으세요..?

​숨은 제대로 쉬어지시는지..ㅜㅜ?​





빠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