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ME TO YOU #YOOINYOUNG

(데이터주의)








유이녕 스냅백 쓰니까 꾸럭꾸럭해..


ㅠㅜㅠㅜㅠㅜㅠㅠㅜㅠㅠㅜㅠ.ㅠ

으어어으어으ㅓㅇ 진짜 구ㅏ여움ㅠㅠㅠㅠ

​스냅백 쓰고 저리 웃으니까 꾸럭함이 배가 됨ㅋㅋㅋㅋㅋㅋㅋㅋ







미니시리즈시작​



ㅎ ㄷ 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ㅋ함ㅋ





마지막에 살짝 웃는 거 존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공했다고 저렇게 좋아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큰 키로 시트 위에서 깡총깡총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최애 짤ㅜㅜ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ㅠㅜ



​유이녕 씹덕포인트 중 하나가 바로 저 보조개!!!!!!!!!!!!! 

인디언 보조개라고 하나?? 아 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우 진짜 사랑스럽지 않나여ㅠㅠㅠㅠㅠㅠㅜ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ㅜㅜ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











모든 게임이 끝나고...


녹화 당일이 파트너 생일이라

케이크 챙겨 온 마음씨 고운 분ㅠ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수줍) 축하드려여하핳(수줍)

수줍어 하는 거 진짜 소녀소녀해ㅠㅜㅠㅜㅠㅠㅜ


이렇게 생일축하를 끝으로 런닝맨 악녀특집은 끄읕